목적 | ? 다듣영어교육의 현장 적용 확산과 참여율 고취 |
주제 | ? 다듣영어 학습 실천사례, 소감 및 학습을 통해 익힌 영어 표현 - PPT 구성=다듣영어 실천 모습(글, 사진, 영상 등)+소감 발표 내용=PPT 보며 소개(우리말)+다듣영어를 하면서 습득한 표현 직접 발표(영어) 발표예시 | 1. <리슨 업>에 있는 QR코드로 모둠학습을 하며 자신감을 갖게 된 경험+친구와 영어로 대화하기 2. 담임선생님과 매일 아침 <AI펭톡>을 하면서 어휘력이 향상된 경험+그림카드 보며 영어어휘 읽어보기 3. 수업시간 친구들과 함께 역할극, 영어노래를 하며 재미있게 영어학습을 했던 경험+영어로 노래하기 4. 홈페이지 <다듣영어 영상>을 매일 보았던 경험+영상에 나오는 대사를 관중들에게 실감나게 들려주기 5. 어휘와 소리 연결이 어려워 <알파벳 소리익힘책>으로 극복한 경험+알파벳카드 연결하여 어휘 읽어보기 |
※ 특히, 영어를 어려워하고 두려워했으나 다듣영어를 통해 자신감을 얻은 사례 환영 |
신청 | ? 2022. 9. 19.(월) ~ 10. 19.(수) 16:00 |
참가 자격 | ? 3~6학년 학생 중 희망 학생(개인 또는 팀, 1팀 3명 이내) ※ 가능하면 팀으로 다듣영어 학습을 하면서 겪은 사례 발표 권장 |
신청 규격 | ? 파일 형식 및 분량: 파워포인트(PPT), 10매 내외, 서식은 자유 ? 기타 참고: 대회에서는 제출한 PPT를 바탕으로 5분 이내로 발표함 |
신청 방법 | ? 파워포인트를 usb에 넣어 2층 영어전담실에 제출 |
심사 기준 | 심사 항목 | 평가 기준 | 배점 | 1 | 실천력 | 다듣영어 학습의 꾸준한 지속성 | 40점 | 2 | 작품성 | 다듣영어의 교육적 효과 및 시사성 | 30점 | 3 | 전달력 | 효과적인 발표 자료 구성 및 소감의 진정성 | 30점 | 계 | 동점자 발생 시 : 1〉2〉3 순 | 100 |
|
발표 대회 | ? 일시 및 장소 : 2022. 11. 5.(토) 10:00~, 울산광역시교육청 2층 다산홀 ? 대상 : 신청자 전원, 신청 완료되면 추후 재안내 예정 |
결과 발표 | ? 2022. 11. 11.(금) 공문 발송, 시상식 2022. 12. 10.(토) 예정 ? 교육감 상장 - 최우수(1), 우수(2), 장려(3) |
유의 사항 | ? 입상작품에 대한 저작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응모자와 교육청 공유 및 활용 ? 타인의 명예 훼손, 폭력물, 불법 정보 유포 소지가 있는 작품은 심사대상 제외 ? 제작과정에서 초상권, 저작재산권(폰트 등) 위반 사항이 없어야 하며, 책임은 신청자 ? 참가편수, 심사결과에 따라 수상 인원 등은 변동될 수 있음 |